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5.5.13 (화)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tkdcnn.com/news/2284
발행일: 2010/10/31  국제태권도신문
양천구청장기 태권도 대회 성료
이병채 회장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지역인사들의 도움에 감사”

양천구태권도협회 이병채 회장

31일 양천구민체육센터에서는 ‘제22회 양천구청장기 및 협회장배 태권도 품새.겨루기 대회’가 열렸다.


오전 11시 열린 개회식에는 이제학 양천구청장을 비롯해 김용태 국회의원, 서울시의회 허광태 의장, 서울특별시태권도협회 임윤택 회장 등 각계각층 인사들이 참석해 가을의 끝자락에서 열린 양천구청장기 대회의 성원을 기원했다.


양천구태권도협회 이병채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태권도는 우리의 것이라고만 할 수 없기에 태권도를 배우는 마음의 자세도 변해야 한다고 본다”며 “여기 참가한 선수들은 승부보다는 즐기는 스포츠로 몸과 마음을 갈고 닦는 진정한 태권도 정신을 바탕으로 태권도의 세계화에 맞추어 한국의 전통과 태권도의 산업화에도 눈을 돌려야 할 때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진 격려사에서 양천구 이제학 구청장은 “태권도는 오랜 역사를 가진 우리의 전통무예이자 문화유산으로 우리나라 국기로 지정되어 있는 만큼 동양의 무도 가운데 가장 발전된 세계적 스포츠이다”라며 “태권도가 세계적인 명성과 자부심을 이어갈 수 있도록 꿈나무들 모두 명예를 위해 심신단련과 기량 향상에 더욱 정진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최진우 기자, cooljinwoo0@naver.com, 02)424-2174>


국제태권도신문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경상북도태권도협회
광주광역시태권도협회
나사렛대학교대회
대전MBC 계룡국제오픈태권도 대회 광고
2025국기원 온라인광고
태권도진흥재단
 
회사소개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청소년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