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남자중등부 최우수지도상을 시상한 삼례중학교 김진홍 코치와 우수지도상을 시상한 군산중앙중 이청호 코치 |
‘제31회 전라북도교육감배 태권도 대회’가 전라북도 남원 춘향골체육관에서 지난달 26일과 27일 양일간에 걸쳐 치러졌다.
26일 열린 개회식에는 전라북도교육청 김종관 장학관, 윤승호 남원시장, 최병국 경산시장, 조영연 남원시의회 의장, 전라북도교육청 이상현 교육위원장, 남원 도통초등학교 김보곤 교장 등의 내빈들이 참석했으며, 전라북도태권도협회 유형환 회장 및 임원진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윤승호 남원시장은 환영사를 통해 “모든 학생들이 그동안 연마한 기량을 충분히 발휘해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면서 “이 지역에 머무는 동안 봄의 전령사 개나리, 진달래가 손짓하는 지리산 둘레길도 걸어보고 춘향의 자취도 둘러보면서 소중한 추억을 가득 담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진 대회사에서 유형환 회장은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이번 대회를 통해 태권도의 심오한 정신과 굳센 기상을 펼쳐 보이는 가운데 국기 태권도를 세계속에 뿌리내리는데 앞장서 주길 바란다”면서 김종석 기술전문위원회 의장과 최진성 심판분과위원장에게 “매 경기 공정함과 투명함을 목적으로 깨끗한 경기가 될 수 있도록 심판 및 경기임원들이 대회 환경을 쾌적하게 조성해 달라”고 말했다.
이번 대회 초등부, 중등부 입상자들에게는 ‘제40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전라북도 대표선발 최종대회’ 출전권이 주어진다.
이번 대회 입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제31회 전라북도교육감배 태권도 대회 입상자 명단
△우수선수상
남자초등부 3.4학년 남원도통초 박세훈
남자초등부 5.6학년 전주남초 홍승우
남자중등부 군산중앙중 정지용
남자고등부 전주영생고 천세민
여자중등부 완산중학교 김애선
△최우수선수상
남자부 삼례중학교 임건창
여자부 완산중학교 이소은
△지도자상
남자초등부 3.4학년 남원도통초 감독 이범석
남자초등부 5.6학년 전주남초 감독 고전규
남자중등부 삼례중 감독 주용현
남자고등부 전주영생고 감독 조제섭
여자중등부 완산중학교 감독 이기승
<최진우 기자, cooljinwoo0@naver.com, 02)424-21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