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5.5.14 (수)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tkdcnn.com/news/4209
발행일: 2014/01/15  국제태권도신문
태권도 지도자, 체육계 정치 탄압 중단 촉구 1인 시위
대한체육회 양재완 사무총장 자택에서 무기한 시위 돌입

태권도 지도자가 대한체육회 양재완 사무총장의 자택 입구에서 1인 시위에 돌입했다.


일선 태권도장 지도자인 심성훈 관장은 1월 15일 오전 서울 은평뉴타운에 위치한 양 총장의 자택 입구에서 “정치인 하수인 되어 체육계 탄압하는 대한체육회 사무총장은 물러가라”, “개인신상정보 유출한 사무총장은 사퇴하라”는 문구가 적힌 피켓을 들고 1인 시위를 펼쳤다.


심 관장은 “무분별한 사정조사와 감사로 체육계를 탄압하는 행위를 중단해야 한다”며 “정치 권력의 하수인이 되어 체육인들을 탄압하는 사무총장은 한국 체육의 발전을 위해서 당장 사퇴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국제태권도신문>

 


국제태권도신문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1건)
정말 이건 아니다.너무 부끄럽다.내가 태권도했다는게. 정말 이건아니다.  l  2014.01.15 23:47:21
관제1인시위다.서울시태권도협회가 덜 정신들었네 회장 최측근인 태권도사범인 지도자가 아무런 범죄행위를 안 했는데 허위사실유포 수준인 심각한 개인사생활까지 침범하면서 공무원 자택까지 쫓아디니면서 개망신을 주는것은 정만 이건 인간이할 짓 아니다.어떻게 가장인 아버지가 남의집 가장을 개망신 주는가?정말 문제가 심각하다.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경상북도태권도협회
광주광역시태권도협회
나사렛대학교대회
대전MBC 계룡국제오픈태권도 대회 광고
2025국기원 온라인광고
태권도진흥재단
 
회사소개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청소년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