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충남협회 경기규칙 강습회에 참석한 임원들과 지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충청남도태권도협회(회장 나동식)가 3월 1일과 2일 양일간에 걸쳐 충청남도 논산시에 위치한 논산국민체육센터에서 ‘2014년도 충청남도태권도협회 경기규칙 강습회’를 개최했다.
이번 강습회에는 충남협회 김락중 부회장, 김진호 부회장, 김영근 전무이사, 김대우 논산협회장, 조종천 홍천협회장, 손범승 당진협회장, 김인성 예산협회장을 비롯해 세종시태권도협회 강성일 전무이사 등과 충남 지역 500여명의 지도자들이 참석했다.
충남협회 김락중 부회장은 나동식 회장의 개회사를 대독하며 “행복하 변화, 다 함께 하는 충청남도태권도협회를 만들자”고 당부했다.
김영근 전무이사는 “충청남도태권도협회를 위해 노력하는 임원과 지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이번 교육을 공정한 경기 및 심사문화가 발전하길 바란다. 또한 여기 계신 참석 지도자들 모두가 이번 교육을 통해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고 충남협회가 발전하는 계기를 만들길 기원한다. 사명감과 책임감을 가지고 충남 태권도를 위해 힘써달라”고 전했다.
위한 특별강사를 초빙해 지도자로서 갖춰야 할 폭력 및 성폭력 예방법을 집중 강의했으며, 이어진 교육에서는 올해부터 개정된 여러 가지 경기규칙을 자세히 설명하고 충남 지도자들이 경기규칙을 바르게 이해해 각종 대회에서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당부했다.
<박윤수 기자, tkdtimes@par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