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5.5.8 (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tkdcnn.com/news/4528
발행일: 2014/08/21  국제태권도신문
한마당, 종합경연 주니어 통합부문 술이홀태권도 우승
14개팀 중 창의성과 난이도 점수 뛰어나

2014 세계태권도한마당 국내 팀 대항 종합 경연 주니어 통합부문 우승을 차지한 술이홀태권도시범단의 경연 모습

술이홀태권도시범단(감독 김태완)이 8월 21일부터 24일까지 경상북도 포항실내체육관에서 진행중인 ‘2014 세계태권도한마당’ 종합경연 주니어 통합부문에서 정상에 올랐다.


술이홀태권도는 총 14개팀이 참가한 국내 팀 대항 종합 경연 주니어 통합부문에서 고난이도의 신기술을 선보여 창의성과 난이도 점수에서 고득점을 얻어 올해 한마당 첫 우승팀의 영광을 차지했다.  


술이홀태권도 선수들은 장애물을 딛고 180°를 회전해 주먹지르기와 앞차기를 연이어 나가는 새로운 동작을 선보여 당당히 이 부문 1위에 올랐다.


술이홀태권도 감독을 맡고 있는 김태완 사범은 “올해 한마당에서 첫 우승을 차지해 기쁘다. 한마당을 위해 수련 강도를 높이는 도중 팀원이 부상을 입어 어려움을 겪었다. 오늘의 우승으로 인해 팀원들이 한 단계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우승 소감을 밝혔다.


팀 대항 종합경연은 지정된 종목의 태권도 기술동작(창작품새, 호신술, 한번뛰어격파, 여러표적격파, 회전격파, 창작격파, 위력격파 등)들을 다양하게 창작 구성하는 경연으로 주니어 통합부문에는 14개팀이 참가해 술이홀태권도시범단가 1위, 고양시태권도시범단 2위, GLH태권도장과 태권도신우회가 공동 3위에 올랐다. 

 

<최진우 기자, cooljinwoo0@naver.com>


국제태권도신문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경상북도태권도협회
광주광역시태권도협회
나사렛대학교대회
대전MBC 계룡국제오픈태권도 대회 광고
2025국기원 온라인광고
태권도진흥재단
 
회사소개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청소년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