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5.5.5 (월)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tkdcnn.com/news/5356
발행일: 2016/04/11  국제태권도신문
울산광역시장기 태권도대회 성료
전국체전 1차 선발 및 소년체전 3차 예선 겸해

김기현 울산시장(우)과 김종관 울산광역시태권도협회장(좌)이 우승기를 흔들며 선수들의 페어플레이를 당부하고 있다.

‘제17회 울산광역시장기 태권도대회 겸 제97회 전국체육대회 1차 및 제45회 전국소년체육대회 3차 예선대회’가 4월 8일부터 10일까지 울산 남구 종하체육관에서 개최됐다.


울산광역시태권도협회(회장 김종관)가 주최.주관한 이번 대회에 울산지역 태권도 꿈나무 초·중·고등학교 776명의 선수가 출전했다.


8일 열린 개회식에는 김기현 울산시장을 비롯해 울산시교육청 이종문 교육국장, 울산시태권도협회 임원진, 학생선수, 학부모 등 1,500여명이 참여했다.


남자초등부에서는 용인대한빛태권도로 금메달 5개, 은메달 1개, 동메달 3개를 획득하면서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금메달 4개, 은메달 1개를 획득한 태권인도장은 준우승을, 금메달 3개, 은메달 2개, 동메달 2개를 따낸 태사랑태권도장은 3위를 차지했다.


여자초등부에서는 금메달 3개, 은메달 2개, 동메달 1개를 획득한 용인대한빛태권도로 돌아갔다.


종합2위는 신화정태권도로 금메달 2개, 은메달 1개를, 종합3위는 금메달 2개, 동메달 3개를 획득한 아라태권도가 차지했다.


남자중등부에서는 금메달 2개, 은메달 2개를 따낸 울산중학교가 종합우승을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종합 2위에는 울산스포츠과학중학교로 금메달 1개, 동매달 2개를, 종합3위에는 옥동중학교로 금메달 1개를 획득했다.


여자중등부는 금메달 1개를 획득한 옥동중학교가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종합2위는 울산스포츠과학중학교 은메달 1개를, 종합3위는 달천중학교로 동메달 1개를 획득했다.


개회식에서 김종관 회장은 "올해 충남에서 열리는 제97회 전국체육대회와 강원도에서 열릴 제45회 전국소년체전의 주역으로 경기규칙을 잘지키면서 정정당당하게 최선을 다하는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박윤수 기자, tkdtimes@paran.com>

 


국제태권도신문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광주광역시태권도협회
나사렛대학교대회
대전MBC 계룡국제오픈태권도 대회 광고
2025국기원 온라인광고
태권도진흥재단
 
회사소개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청소년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