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5.4.22 (화)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tkdcnn.com/news/5744
발행일: 2017/01/28  국제태권도신문
대구協 한창헌 실무부회장, 대구경기단체협의회장 추대
“생활체육, 전문체육 화합 최우선”

대구광역시체육회 73개 경기단체협의회 초대회장으로 추대된 한창헌 대구광역시태권도협회 실무부회장

대구광역시체육회 산하 가맹단체들의 협의체인 대구광역시경기단체협의회에 한창헌 태권도협회 실무부회장이 만장일치로 추대됐다.


지난해 생활체육과 전문체육이 통합되어 통합체육회가 출범했으며, 이에 따라 각 시.도별 체육회는 경기단체협의회를 구성해 체육회 구성원으로서 각 지역 체육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대구는 올해 초 73개 경기단체가 모여 협의회가 출범했으며, 초대회장에 태권도협회 실무부회장을 맡고 있는 한창헌 부회장을 만장일치로 추대했다.


한 회장은 능인고와 계명대학교 출신의 체육인으로 그동안 태권도협회 전무이사를 역임하며 대구가 2012년 전국체육대회 태권도 종목에서 우승을 차지하고 2015년 전국체육대회에서 준우승에 오를 수 있도록 견인했으며, 지난 2014년에는 시도 최초로 교육청태권도시범단을 창단해 체육과 태권도를 통한 청소년 선도에 앞장서고 있다. 이 같은 공로에 따라 지난해 체육훈장 백마장을 수여하기도 했다.


한 회장은 대구광역시경기단체협의회 출범과 회장 추대에 대해 “생활체육과 엘리트체육이 통합된 만큼 화합을 최우선으로 하며, 국민건강과 국가브랜드 제고에 늘 앞장서고 있는 체육인들이 더욱 인정받고 또 각박한 사회에서 체육인들이 할 수 있는 역할들을 만들어 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진우 기자, cooljinwoo0@naver.com>


국제태권도신문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2025국기원 온라인광고
태권도진흥재단
 
회사소개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청소년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