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5.5.2 (금)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tkdcnn.com/news/6121
발행일: 2017/11/21  국제태권도신문
전남 학생체전 성료
여수동백초 5체급 석권

전라남도태권도협회 박흥식 회장과 박경환 전무이사가 공정한 대회를 강조하며 대회임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42회 전라남도 학생종합체육대회 태권도경기가 10월 28일과 29일 양일간에 걸여 전남 강진국민체육센터에서 개최됐다.


박흥식 전남협회 회장은 “열악한 여건 속에서도 지난 충주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제98회 전국체육대회에서 금메달 3개, 은메달 3개, 동메달 7개를 획득해 좋은 성적을 거둔 것은 전남태권도 가족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거둔 것이라 생각 되어 이 자리를 빌려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본 대회는 2018년 소년체육대회에 출전 할 전남대표 1차선발전이므로 우수한 선수가 선발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박경환 전무이사는 임원과 심판원에게 “심판 규정을 준수하여 공정한 판정으로 선수와 학부형이 축제가 되는 명랑한 대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 하자”고 전했다.


한편 이번 대회에서는 여수 동백초가 두각을 나타내어 5체급을 석권했으며 남중부에서는 여수 구본중학교가 3체급 1위를 차지해 두각을 나타냈다.

 

<박윤수 기자, tkdtimes@paran.com>


국제태권도신문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광주광역시태권도협회
나사렛대학교대회
대전MBC 계룡국제오픈태권도 대회 광고
2025국기원 온라인광고
태권도진흥재단
 
회사소개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청소년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