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5.4.29 (화)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tkdcnn.com/news/6872
발행일: 2019/12/02  국제태권도신문
광주광역시태권도협회·관장협의회 봉사와 나눔 앞장
'따듯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치 담그기' 봉사 실천

광주광역시태권도협회와 관장협의회가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의 소외된 이웃에게 봉사와 나눔을 실천했다.

광주광역시태권도협회(회장 이영석)와 광주광역시 태권도체육관장 협의회(회장 이준연) 등 두 단체 회원들이 바쁜 현업을 뒤로하고 함께 따뜻한 온정 베풀기에 나섰다.


올 겨울에도 극심한 한파가 예상된 가운데 지난 11월 15일 연탄봉사를 진행했던 두 단체는 오는 12월 2일 협의회 각 자치구 회장단 및 회원 등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주변의 소외계층을 위해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봉사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광주광역시 태권도체육관장 협의회는 약 300여명의 태권도 지도자가 활동하고 있으며, 매년 지역사회 기여를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다.


또 분기별 정기모임을 통해 무등산 자연보호캠페인, 차량 안전운행 교육 등 실무에 필요한 여러 교육도 진행하고 있으며, 친선체육대회와 세미나 등을 통해 다양한 정보 교류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는 광주시 남구 김치타운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약 800㎏의 김장 김치를 직접 담가, 소년소녀가장, 독거노인, 장애단체, 다문화가정 등에 골고루 전달할 계획이다.


이영석 회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지원할 것”이라면서, “많은 이들의 도움을 통해 올해 연탄 나눔 봉사와 김장 김치 나눔 봉사를 잘 마무리한 뒤 내년에도 지역사회를 위해 협의회와 같이 협회가 할 수 있는 일이라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윤수 기자, tkdtimes@paran.com>


국제태권도신문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나사렛대학교대회
2025국기원 온라인광고
태권도진흥재단
 
회사소개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청소년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