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5.4.7 (월)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tkdcnn.com/news/6983
발행일: 2020/03/17  국제태권도신문
은평구체육회,어르신'안녕 가방'전달
추후 감염병 진행 경과에 따라 지속적으로 봉사활동 실시할 예정

지난 12일 진관동 주민센터에서 기념사진 촬영

은평구체육회(회장 박낙흥)는 지난 11일부터 임원 및 사무국 직원 20여명과 함께 관내 65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코로나 취약계층에게 은평구 자원봉사센터에서 제작한 감염병 예방키트인 ‘안녕 가방’을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의 확산을 막고 불안감을 줄이기 위해 지역의 65세 이상 독거어르신을 대상으로 친환경 마스크, 위생밴드, 물티슈, 간식, 응원메세지와 안부편지, 감염병 예방 홍보물 등으로 구성된 ‘안녕 가방’을 전달함으로써 감염병 취약계층인 지역의 독거 어르신에게 감염병 위기 극복의 힘을 주는 뜻깊은 행사이다.

이번 봉사활동은 3월 11일 구산동 지역을 시작으로 3월 12일 진관동 지역에서 진행됐으며 오는 3월 18일 응암3동 지역이 예정되어 있다.

아울러 추후 감염병 진행 경과에 따라 지속적으로 전달 봉사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평소 어린이집, 초·중·고등학교, 경로당, 복지관 등 80여 개소에서 21,000여명에게 ‘찾아가는 생활체육수업’을 진행하는 등 은평구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다양한 체육진흥사업을 수행하고 있는 은평구체육회는 “이번 코로나 19 감염병 사태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지역구민을 위해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실시해 감염병 위기 극복을 위한 노력에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이나미기자, tkdtimes@paran.com>

국제태권도신문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태권도진흥재단
 
회사소개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청소년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