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5.3.31 (월)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tkdcnn.com/news/7431
발행일: 2021/07/23  국제태권도신문
실업연맹, 혈액암 투병중인 안재현 코치에 성금
연맹 및 회원 성금 모금 동참, 6백만원 전달

한국실업태권도연맹 장태수 회장(우)이 진천군청 최정훈 감독(좌)에게 안재현 코치의 쾌유를 기원하며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한국실업태권도연맹(회장 장태수)이 혈액암으로 투병 중인 진천군청 안재현 코치에게 성금 6백만원을 전달했다.


7월 20일(화) 정오, 서울시 강동구에 위치한 실업연맹 사무국에서는 장태수 회장이 진천군청 최정훈 감독을 만나 안 코치의 투병 상태를 확인하고 쾌유를 비는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장 회장은 실업연맹과 회원들이 모금한 성금 6백만원을 최 감독에게 전달했다.


장태수 회장은 “실업연맹 회원들이 안재현 코치 쾌유의 마음을 모아 이번 성금을 전달했다. 코로나19로 힘든 시국에 동참해주신 실업연맹 임원, 지도자, 선수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안재현코치가 빨리 회복해 건강한 모습으로 경기장에서 만났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최진우 기자, cooljinwoo0@naver.com>


국제태권도신문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태권도진흥재단
 
회사소개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청소년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