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5.4.15 (화)

 독자의견보기

국기원 KBS 이영돈의 소비자고발 프로그램 작업했나?
이근창, “태권도 지도자 연대 통해 작업했다”
태권도CNN (기사입력: 2008/02/19 15:47)
  살인 미수범은 죄인 아닌가요? 조회 : 791   추천 : 0   반대 : 0   
국기원 이사회 동영상을 보면서,엄운규씨는 참 안됐다,어떻게 공개적인 이사회에서 주요직책을 가진 사람끼리 치고 받고 싸움을 했다느니,폭행을 했다느니,그래서 2개월 손들고 벌세웠다.하고 핏대를 세우면서 어느 이사를 몰아세우는 꼴 보소,참담하다.개판되니까 속히 덮어야 한다는 아이디어는 누가제공 합디까.그리고 2개월 손들고 벌세우는 것은 누구 아이디어 인가요 후후후,그리고 오용진명예훼손 고소 아이디어는 누구 기획인가요 그래서 얻는 건 뭔데 또 나랑 치고 받고 한 것 난 멀쩡한데.붉은 사상을 지닌 사람은 다 그래요.뭐 하나 물어봅시다.6.25전쟁 때 이원국과 함께 서울역전 근교 체육관옥상에 인공기 게양 했습니까?그리고 왜?수십년간 해외심사수수료20%먹으면서 세금 탈세했나요.요즘 소문에 현직검사랑 식사 했다고 하는데 맞습니까?식사값은 국기원에서 지불하자,이건 내 문제이니 내간낸다.인심 한번 후 하다.그래 맞다.그렇게 후하게 인심을 쓰시면서 국기원을 운영했으면 국기원 범죄 집단이다 하는 말은 없죠,그냥 서로 먹을려고 하니 배탈 날 수 밖에,아참 어떤 놈은 1단도 없다.그런데 왜 하루아침에 8 단줬지?이런 사람 아주 많다.국기원!!!국기원고위직에 있는 사람도 부정단증 갖고 있다는데 색출해서 기합주라고,또 부정자격증,허위학력 소유자 있다면 국기원은 망한다.속히 척결하쇼!서울시태권도협회가 국기원 향해 쓴소리를 할 이유가 있으니 하지 그들이 맹추들인가?찍~소리도 못하는 사범들이 서글프지.하긴 지식과허위의식이란 논리를 모르니 어쩔 수 없겠다.어쨌든 이근창씨가 주도 했다는 심사 프로잭트는 공영방송도 문제지만 주도한 관련자 특히 국기원 자주 출입하는 모모기자,자숙하라!국기원 뭔 보도자료가 있다고 출입하죠?국기원은 지금 뒤로 가고있다.변호사가 뭐때문에 필요하다고 월몇백만원 봉급쪼로 주는가?서울시협회는 자문료 십만원 주고 있다는데,망할 징조다.체육관장들은 아이들이 없었 체육관 문닫고 길거리 나앉고 있는데 국기원 돈잔치를 하고 있다니 엄운규씨 반성하라!국기원 돈으로 오용진 변호사비를 쓰지 말고 가난한 사범들에게 골고루 나눠주세요.님의 배만 두둑히 채우면 됩니까?같이 따뜻히 살게 만드는게 국기원 원장직이다.미수에 끝났다 라는 말 반드시 책임져라.2억몇천만원 은 어마어마한 돈이다.긴급체포감 아닌가?그러니까 모두 엄운규씨를 싫어하죠.
아무튼 부정단증 수백건 어떻게 처리할 것입니까?시효가 지났다고 그게 처리가 돼나,부정단증 소지자,관련자,돈먹은자,위조변조 변작 위계한자들,태권도계에서 모두 퇴출해야 한다 .태권도단증 을 훔친 도둑놈들과 함께 동거할 수 없다.아무리 유능한 원장이 와도 부정단증 만은 용서 못한다.끝까지 문제 삼을 것이다.부정단증 소지자들이 태권도계에 떠날 때까지 지켜보겠다.이근창8대비리는 신성환소장님 께서 소상히 밝히고 있다.참고 하시고 현재 국기원 상황을 세계적으로 동영상및이메일로 알리고 있다.마즈막이다.국기원은 거듭나야 한다.범죄소굴 이라는 오명을 벗어버리고 밝은 세상으로 향해서 매진하여야 한다.
글쓴이 : 관장오용진 (2008.02.21 47:09)

           
태권도진흥재단
 
회사소개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청소년보호정책